작성일 : 17-10-18 11:34
리스트
이화조각회 34회 정기전
 글쓴이 : 최고관리자
프린트 조회 : 338  

◇ 전시 개요

전시제목 ㅣ 34회 이화조각회

참여작가 ㅣ
고혜숙 김서경 김선미 김선영 김순임 김양선 김 연 김영란 김윤경 김정연
김희경 나진숙 박은선 박일순 백인정 손정은 신은숙 신은주 신정원 심부섭
심인자 안경하 오수연 오정선 이경희 이선화 이수원 이영송 이재순 이정미
이정원 이정자 이지은 이채현 이현숙 이혜원 임영란 장선아 장유정 장회준
정미숙 정수안 정영숙 정혜영 조미연 조은희 조재영 지연신 차경화 최승애
최윤희 최은경 호해란 황지선

전시일정 ㅣ 2017. 10. 18 wed - 10. 24 tue
전시장소 ㅣ 관훈갤러리 전관
관람시간 ㅣ 10:30 ~ 18:30




◇ 전시 서문
이화조각회는 1980년에 창립하여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합니다. 학연을 뛰어 넘어 조각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모여 조형 이념의 발전을 추구하면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시각적 환경의 변모 속에서 형태와 매체의 다양화를 통해서 미술적 혁신을 이끌고 대중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해 왔습니다. 이를 통하여 이화조각회는 한국 현대조각 문화의 형성과 발전에 기여를 해왔다고 자부합니다. 이 모든 결실은 회원 여러분의 이화조각회에 대한 애정과 회원 상호간의 배려 덕분으로 회원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명불허전(名不虛展)’입니다. 예술가들은 예술적으로 갈등하며 자신들의 미학적 이념들로 서로 자극하고 배움을 받습니다. 그런 미학적 갈등이 한자리에 모여 정반합을 이루면 포괄적 미적 가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이번 전시회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다른 조소적 자아를 가진 조각가들이 공통의 예술적 본질을 추구하기 위해 모인 이화조각회의 궁극적 목표에 가장 근접한 명불허의 전시회가 될 것입니다.

2017년 이화조각전은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한국 조각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를 하리라고 기대합니다. 예술의 역동을 느낄 수 있는 인사동 관훈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조각 한 마당에 오셔서 즐겁게 관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년
이화조각회 회장 이선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10-25 10:42:18 CURRENT에서 이동 됨]

  게시글 주소 : http://www.kwanhoongallery.com/bbs/board.php?bo_table=gal_04& wr_id=130
위 자료는 저작자나 게시자의 동의없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전  다음 
리스트
 

▒▒ KWANHOON GALLERY ▒▒